블루 프린트 클래스에 대해서 공부하던 중 어느 액터를 밟았을 때 트램펄린을 밟은 것 처럼 플레이어가 Z 축 방향으로 높이 뛰게 만들고 싶었습니다.
1. 액터를 생성하고, 들어가줍니다.

2. 스태틱 매시 컴포넌트와 BoxCollision을 추가해줍니다.


3. 메쉬를 추가하고, collsion의 범위를 설정해줍니다.

4. 이벤트 그래프입니다.

- Get Player Pawn 노드를 통해 Player Index0에 있는 오브젝트를 기존에 만들어 놓은 플레이어 블루 프린트로 캐스팅을 합니다.
- 변수로 만든 캐릭터를 Overlap의 Other Actor와 비교합니다.
- 값이 같다면 Launch Character를 사용해서 Z축 값으로 1000만큼 플레이어를 공중에 띄웁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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