목차
- 가위바위보 만들기
레벨 블루 프린트로 제작하기 전에 앞서 Enum 타입의 블루 프린트를 만들어 줍니다.
콘텐츠 브라우저에서 우클릭 후 만들어주면 됩니다.

만든 enum 타입을 더블 클릭하여 들어간 후 이너머레이터 추가 버튼을 눌러 Rock, Paper, Scissors 를 추가 해줍니다.

레벨 블루프린트로 돌아와서 변수에 방금 만든 ERockPaperScissors타입 변수를 추가해줍니다.

Q, W, E 키보드 입력을 받아 SET으로 PlayerValue를 변경하고 Format Text를 통해 어떤 것을 선택했는지 출력을 해줍니다.

Enemy Value는 배열을 만들고 Random Integer in Range를 사용하여 3가지의 값 중 하나를 뽑게 만들고 그 값을 Enemy Value에 저장하게 만들었습니다.

그 후 Player Value를 출력한 것과 같은 방식으로 Enemy Value를 출력하고, 서로의 값을 비교하여 값이 같다면 Draw를 출력하게 만들었습니다.

값이 다르다면, Player가 Enemy를 이기는 방식들만 AND와 OR로 묶은 뒤 그 값을 이용해 True면 PlayerWin!을 출력하고 False면 EnemyWin!을 출력하게 만들었습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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